1. 오늘의 할 일팀 발제가 나왔다.그리고 이번에는, 퍼즐담당입니다. 2. 구상하자뭐든 흰 도화지에 쓰라고 하면 못쓰는 타입의 인간이라(...)뭘 만들지 우선 구상부터 했다.현재 구상한 내용 1. 타이밍 맞추기 => 리듬게임과 비슷하다. 만들기 좀 귀찮을 것 같은데. 싶은 것 1순위.핀포인트와 그 오차범위 내에 타이밍 바가 들어가면 성공판정을 해준다.저렇게 굴곡 애니메이션으로 나오면 정말 예쁘겠지만 솔직히 자신이 없으므로. 일직선으로 만들기로 결정.필요한 것: Input을 받을 키(스페이스 or Click) 2. 숫자 맞추기 => 가장 베이직좌물쇠 형 번호맞추기 UI. 처음값을 0000으로 세팅하고, 위로 올리면 +1, 내리면 -1로 변경한다.(내리는 버튼을 눌렀을 때 값이 0일 경우, 9로 변경한다)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