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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6/10 1

[내일배움캠프 43일차] 인벤토리~인벤토리~

1. 개요원래 3D 방치형 게임을 만들고 있었다.그런데 평소처럼 안 하고 강의에서 쓴 걸 그대로 둔 채로 작업하다보니(...) 뭔가 엄청 꼬여서(오류는 안 났는데, 수정하기가 더 어려워져서)처음부터 다시 하기로 했다.Q. 진짜 님 괜찮으세요A. 까짓거 한 번 해보죠 2. 빠르게 개발 시작UI의 배치부터 빠르게 해준다.어디에 있는 어느 오브젝트에 어떤 내용을 넣을 것인지 대략적으로 적는 작업이나 다름없다. UI를 끄고 켜는 방법 // 모든 UI를 비활성화 후 특정 UI만 활성화 public void SwitchUI(GameObject uiToActivate) { // 모든 UI 비활성화 mainMenu.gameObject.SetActive(false); ..

Unity_본캠프 2025.06.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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