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1. 오늘의 목표자원을 계속 만들기 위해 나무가 다 캐지면 일정 시간마다 다시 생기도록 만들 예정이다.무엇을 활용할 수 있을까요? Coroutine? 일단 가봅시다 Let's go 2. 제작 개시 🛠️1. 일단 제작 구상1. 아이템이 다 떨어지면, ResourceObject.cs가 달린 GameObject를 SetActive(false).2. 리스폰 시간이 끝나면 SetActive(true)로 변경3. 재 생성될 시점에, 빈 오브젝트의 IsTrigger 콜라이더에 Player 혹은 Enemy Tag가 존재한다면(감지된다면) 코루틴으로 재생성을 더 지연시킴 2. 어떻게 진행시켜볼까...구상 구현 🤔 1. 일단 아이템이 다 떨어지면 SetActive를 false로 변경 여기까지는 어렵지 않다! 2. 다음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