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딩배우는 녹차고래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5/22 1

[내일배움캠프 32일차] 자꾸 하나만 물고 늘어지는 버릇을 고쳐야하는데

1. 오늘 뭐 했나요?쿨타임도 만들었겠다, 아이템 지속효과!를 만들려고했다.결과: 점프력 상승 아이템과, 속도 상승 아이템을 먹이고 지켜본 상태변화.실제로 점프력은 눈에띄게 증가하는 게 눈에 보인다!그런데 문제가 있다. 아래는 문제를 정리한 내용들이다. 2. 무슨 문제가 있나? 1. 쿨타임과 지속시간이 동시에 작동하지 않는다. 영상을 보면 알 수 있는 사실이다.(효과지속시간 20초, 쿨타임 30초인데, 쿨타임이 먼저 끝나고 그 다음에 수치가 원래값으로 돌아오는 모습을 보인다.): 이유는 짐작이 간다. 아이템 사용 함수의 끝에 아이템 재사용 대기시간 코루틴이 실행되는데, 아무래도 그 다음에 Jump와 Speed 의 속도를 정리하는 코루틴이 실행되는 모양이다.즉, 쿨타임 30초+효과지속시간 20초로 인..

Unity_본캠프 2025.05.22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코딩배우는 녹차고래

코딩하는 녹차고래 프사: 커미션 (X, 구 트위터: 세벌@012548_77)

  • 분류 전체보기 (62) N
    • Unity_사전캠프 (15)
    • Unity_본캠프 (42) N
    • 작업_자습 (1)

Tag

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TIL, 내일배움캠프, 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, 내일배움코딩클럽, 사실상자습, til, 본캠프, 사전캠프, 내일배움스파르타코딩클럽, 자습코드, Wil, 스파르타코딩클럽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5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